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아이즈원 멤버 StarPlay 스타플레이 셀카 더쇼 12명

 

프듀 나와서 그룹으로 나온 애들은

다 파는 중인데 그중 최애는 전부 아이즈원....

다음이 에버글로우

호감이 로켓펀치 등

 

다들 예쁘고 좋은 소속사에서

노력해서 나온거라서 꽃길 걷길 바라면서

우선 아이즈원 사진봐야징 :)

 

 

출처 : https://twitter.com/mystarplay

스타플레이 / 더쇼

 

 

민주 웃는거 최고야

 

살이 쏙 빠져부렀어 ㅠㅠㅠ

 

사진 잘찍는 광배

아이귀여워~~

 

햄찌 졸귀탱

 

예나 머리색 잘어울림 ㅠㅠㅠ

 

 

김채원 단발 시킨 사람 상줘야해

쌈무요정이 진짜 요정되어버림

 

유진이 존잘쁨

 

우리의 춤신춤왕

 

사쿠라 셀카 개잘찍어

존나예뻐

 

 

나코 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항상 비슷해보이냐 나코야ㅠㅠㅠ

 

히토미 졸귀

우리 모찌 머리색 아이즈원ㅠㅠ

 

무튼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집 안에만 있는 아싸가 되고싶다.

재택근무 하고 싶다.

 

아이즈원 멤버 StarPlay 스타플레이 셀카 1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