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izone 아이즈원 장원영 비올레타 레전드 움짤 - 입덕직캠

 

 

움짤마저 사랑스럽고

비율도 완벽하고

모든 것이 완벽한

 

아이즈원 장원영의

비올레타 릴레이 댄스 움짤~!!!

 

움짤 출처는 짤 속에 있어요.

 

그냥 봐도 너무너무 이뻤는데

보정까지 들어가니까

화사한 느낌으로 색감까지 차올라서

너무 예쁘게 보이는거 있죠

 

그래서 두고두고 보려고

원영이 움짤 모아왔답니다 ㅠ

 

 

 

여기서부턴 더 재미있는

아이즈원 장원영 비올레타 움짤

 

 

 

애들 다 너무 귀엽 ㅋㅋㅋㅋㅋ

 

킬포 - 걸어오다가 손이랑 부딪힐까봐

살짝 피하는 유진이

 

다음은 그냥 귀여워서 보관중인

큐리어스 무대랑 이번 피에스타 무대

짤 각각 1개씩

 

 

꽃을 뺐는데

꽃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악 하고 손 뻗는게

어쩜 저리 이쁜지

 

아이즈원 멤버들 의상은 한벌 한벌

다 각자만의 개성이 있고

쓸데없는 부분이 없는 것 같아서

진짜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가면 갈수록 의상 퀄리티와

멋짐이 발전하니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의상 보는 재미로 본다는 사실이

과언이 아닐 정도

 

 

다음은 아이즈원 멤버들을 통해

봄치마를 알아봅시다.

그럼 오늘은 20000

 

 

izone 아이즈원 장원영 비올레타 레전드 움짤 - 입덕직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