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NMB48 시로마 미루 미루키와의 만담 컷 움짤

 

 

예전에 AKB48SHOW 볼 때

미루룽이랑 미루키가 함께 나와서

별명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 때 미루룽이 너무 귀여워보여서

이렇게 움짤로 만들어뒀었습니다 ㅎㅎ

 

이 때가 프듀 48도 하고 있던 때라

짤도 뿌렸던 기억이 나네요.

 

 

 

왜 미루룽이라 불리는지에 대한 질문에

 

할아버지께서 룽룽이라고 불러주어서

그 룽룽의 룽과

미루라는 이름을 합쳐서

미루룽이 되었다고 말해주는 미루룽

 

 

밀키가 미루키가 더좋지 않냐

자기께 더 귀엽다라고 하니까

 

미루룽도 웃는 얼굴은 귀여운걸? 하고

웃는 얼굴을 보여주는데

역시나 귀엽고 예쁘네요 ㅋㅋㅋㅋ

 

 

 

치열 고른게 제일 예쁘다.

건치 미소 사랑해 ㅋㅋㅋ

 

한국 스타일링도 좋긴 했지만

그래도 미루룽은 옷 핏이나 그런게

일본 샤라랄라 한 의상들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야마모토 사야카 . 사야네 졸콘에서

봤던 미루룽 진짜 너무 잘어울렸음 ㅋㅋㅋ

 

NMB48 현재 인기 탑1

시로마 미루

별명 : 미루룽

 

이력

프듀48출연

 

 

NMB48 시로마 미루 미루키와의 만담 컷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