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블랙핑크 컴백 예고 블링크와 유튜브에서 만나는 로제,제니,리사,지수

이미지 출처 : 블랙핑크 유튜브

 

이번에 블랙핑크가 컴백한다고 합니다~!

그간 정규앨범이 없다는 말에

얼마나 놀랐는지

 

노래 몇곡+댄스+리믹스 로도

수많은 해외 공연을 다 채웠다는 점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소속사는 별론데

블랙핑크와 팀은 일은 잘 하는 것 같고

드디어 나오는 정규라서

정말 기대가 크네요!

 

이미지 출처 : 블랙핑크 유튜브

각자 자기소개부터 시작하는 블핑

 

이미지 출처 : 블랙핑크 유튜브

 

뭔가 오마이걸 지호 느낌이 나는

로제의 금발이네요!

 

이미지 출처 : 블랙핑크 유튜브

 

둘 다 베이비페이스에

주먹만한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어서

나란히 봐도 너무 귀여운ㅠㅠㅠ

 

이미지 출처 : 블랙핑크 유튜브

쿨카리스마를 보여준 후에

뿌듯한 리사

 

이미지 출처 : 블랙핑크 유튜브

애교에 현타가 왔었던 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활이 애교인데

애교를 시키니까 손을

꼼지락 거리는게 귀여웠어요.

 

 

마지막으로 최근 공개된

블랙핑크의 새 앨범!!

 

블핑 의상팀은 진짜 일 잘하네요

코디가 대박적...

헤어메이크업부터 코디까지

아이들 개성을 잘 살려주는 것 같아요.

 

6월 26일 블핑컴백 기대되네요 :)

 

 

 

블랙핑크 컴백 예고 블링크와 유튜브에서 만나는 로제,제니,리사,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