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동화 속 공주 무대의상 아이즈원 공주옷 움짤 모음

엘리스 예나

찰떡

 

으르렁

 

뮬란

 

인어공준가

뭐였지

 

아 조개껍데기 들고 있었엌ㅋㅋㅋ

 

손 끝까지 아이돌

 

 

병정인형 뭔데 혜원이 너무 귀엽다

 

 

여기도 손 끝까지 아이돌

ㅋㅋㅋㅋㅋ

 

똑 또독 똑똑

엘사?

 

타이밍 놓친 것 같은 민주

 

마지막이라고 길게 잡았는데

너무 예뻐서 놀람

 

예쁜애x예쁜애

 

나 혜원이 웃을 때 너무 좋아

멋있어

보라머리 찰떡

 

카메라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자 맞춰서 확대 축소 해요 ㅋㅋㅋㅋ

물론 풀 영상 고화질은 kbs 음방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달려가세요

공주의상 존예

 

저렇게 얼굴 감싸는 안무 개좋아

손 귀여워

 

 

귀여워

 

여기 안무도 멋있어요 ㅠㅠㅠ

이번 앨범 환상동화 안무랑 노래

뼈 갈아서 나왔나봐

 

요건 더쿠에서 찾은 움짤

만든분 금손 개멋있어

 

엔딩 움짤

너무 예쁘다

 

혜원쓰 등장

 

촤르르륵 퍼지는거 존예

히토미랑 채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봐

 

디즈니 공주 재질

 

다들 이번영상 많이많이 보세요

의상 진짜 퀄리티 높고

애들도 너무 잘어울림!

 

이번에는 혜원이가 정말

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

 

다 예쁜데 눈에 자꾸 들어오네요

아이즈원 애들은 서로 얼굴만 봐도

재밌을 것 같아

고화질은 아래 유튜브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eisUKGNzIO0

 

동화 속 공주 무대의상 아이즈원 공주옷 움짤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