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슈가슈가룬 보고 만든 여자아이들 수록곡 사랑해 움짤모음(스압주의)

 

우리의 천재작곡작사가 전소연씨는

애니메니션에서 영감을 받아서

노래를 만든다구요!!!!!!!!!!!!!!!!!!!!!!!!!!!!!!!!

 

다들 하트 색 확인해보세요

 

아이들 노래 사랑해는

쩌는 비트에 사랑한다고 외치는

색다른 노래랍니다 멋있어

 

 

무대 준비 중인 동물 친구들

 

 

우리 다람쥐 각 살아있는거 보세요

 

 

귀여운애(수진) 뒤에 귀여운애(슈화)

 

진짜 누가 사랑해를 저렇게 귀엽게 말한대ㅠㅠ

 

 

슈화 윙크 양쪽눈으로 하는 것 같아 ㅋㅋㅋ

 

 

귀염뽀작한 수진이

 

동물친구들 군무

 

 

귀여운 민니

 

 

귀여운 소연이

 

 

수진이 박력에 심장 멎었다가

귀여워서 다시 뜀

 

 

귀여웤ㅋㅋㅋㅋㅋ

뭔가 당당하고 뿌듯한

하얀 말티즈 같음

 

 

우리 젤리언니

 

 

마법학교 수석입학 같은 우기

 

뿌듯한 사랑해 미연

 

슈화랑 미연이 무대 볼 때마다

그 뿌듯한 듯한 웃음이 너무 귀여움 ㅋㅋㅋ

 

둘이 너무 닮았어

 

 

 

귀여운애 -> 귀여운애

 

 

 

수진이 윙크에 언니 심장 떨어짐;;

 

 

 

박력우기

 

 

마지막은 애들 사랑해 움짤모음~!

 

미연 970131

 

 

슈화 000106

 

민니 971023

 

소연 980826

 

수진 980309

 

우기 990923

 

(여자)아이들 영상 한번씩 보고 가세요 :)

 

슈가슈가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여자아이들 수록곡 사랑해 움짤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