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상무] 상무지구 미공감에서 오랜만에 초밥 먹은 날

 

 

[광주상무] 상무지구 미공감에서 오랜만에 초밥 먹은 날

 

 

 

 

 

 

 

 

 

광주 상무지구에 있는 음식점 중에서

초밥집이라던지 횟집이 많이 있지만

수완지구에서는 먹으러 여기저기 다녀도

상무지구에만 오면 초밥 생각 하기 전에

고기를 먹으러 발걸음을 옮기고 있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초밥 !!

 

 

딱 이모티콘도 알맞는게 있어서

더 귀엽네요 ㅋㅋㅋ

 

친한 언니랑 동생이랑 만나서

상무지구에 있는

미공감에 밥 먹으러 갔어요 ㅋㅋ

 

 

 

 

 

 

상무지구 미공감의 멀리서부터

알아볼 수 있을 듯한...

현수막의 시선끌기는 성공.

 

 

 

 

들어가보면 인테리어가 화이트

그리고 푸릇푸릇함과

조명은 왠지 무슨 조합인지 그..금색

 

 

 

 

그래도 벽의 분위기와 이쪽은

조명도 심플하고 은은한게

딱 예쁘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인테리어 해 둔 초밥집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사진 찍는데 다 예뻐서 감동~

맛은 감동인지 아직 모르지만

사진은 꽤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물론 셀카만 안찍어 보고

상무지구 미공감에서

오로지 인테리어와 음식사진만

열심히 찍어서 왔답니다.

 

 

 

 

평일점심특선으로

요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저녁에 갔어요 ㅠ

 

 

 

 

물도 독특한데

그냥 물이 더 좋아...요!

그리고 덤으로 티스토리 시작한다고

신나서 로고 만들어봤는데

뭔가 깔끔하지 못하네요 ㅠㅠ

나중에 다시 만들어봐야겠어요!

 

 

 

 

메뉴는 이렇게!

일본식 가정식 백반집 가면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 비슷한데

솔직히 저는 다 맛있어 보여서..

초밥먹으려다가 다른거에 혹해서

먹을 뻔 했지만

 

 

 

 

초밥으로 초이스 했답니다!

물론 비싼거 말고 :)

 

 

 

 

만 천원정도 했던 모듬 초밥

두툼한 연어가 들어간 샐러드에

우동에 초밥에 짱짱!

 

 

 

 

솔직히 소식중이였는데

초밥은 밥이 뭉쳐져있어서 그런지

입에 쏙쏙 들어가서...

나름 자제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폭식했어요 ㅋㅋ

 

 

 

 

묵은지던가? 요거는 김치 맛만 나서

딱히...맛살도 그다지....

락교? 요걸 제일 좋아하는데

다른거 못먹는 것만 반찬으로

조금 나와서 슬펐던 ㅎㅎ

 

 

 

 

고구마샐러드로 보이는 것도

달달하니 참 좋았어요!

 

 

 

 

그리고 우동도 짱이에요 ㅠ

원래 초밥과 최고의 조합은

우동이니깐요!

 

 

 

 

요 샐러드 안에

두툼한 연어 조금 들어있는데

그게 꿀맛

 

 

 

 

이거는 제꺼 아닌데

나왔으니 찍어봤어요 ㅋㅋㅋ

반찬은 똑같습니다.

 

 

 

돈까스가 엄청 두툼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연어가 있어서 먹을 만 했고

웨지감자덕에 살았다 라는 느낌이래서

웨지감자 뺏어먹었었어요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저의 진짜 완전 진짜 첫!!

포스팅이 끝났네요!!

 

상무지구 미공감 처음 가봤는데

은근 배부르게 잘 먹어서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더 열심히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티스토리는 네이버랑은 달라서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지

전혀 모르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면 될 거라고 생각하니!!

다들 잘 부탁드립니다!

 

 

초밥도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