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 술 추천, 초콜릿 향이 느껴지는 고디바 리큐어

 

 

일본여행을 다녀오면 늘 양손 가득

제 선물을 들고 오는데(제가)

그 중에서 남들 줄거는 거의 없고

(나한테 안주는데 왜 줘)

 

정말 대부분 다 제가 먹을거

같이 나눠먹을거 뿐이란 말이에요?

 

근데 저번에 일본 오사카 다녀왔을 때,

돈키호테 들렸다가 술 코너에서

고디바 리큐어를 발견하고!!!

초코맛 술인가보다!! 고디바!!! 하면서

신나서 집어들고 왔답니다.

 

다른 술이나 음료는 사지 않았기 때문에

공항에서 걸린다거나 그런건 없었고

무사히, 예쁘게 들고 집에 왔어요.

 

 

고디바 리큐어는 한국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해외에서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고디바라는 이름에 꽃혀서

사온 케이스라 알고 사온게 아님...!

 

밀크초코와 다크, 화이트초코가 있고

저는 밀크초코를 사온 것 같아요.

 

 

 

GODIVA

CHOCOLATE LIQUEUR

15% / 375ml

 

고디바 리큐어는 알코올은 15%

용량은 375ml로 적당히 즐기기에

좋은 알코올과 양을 가지고 있어요.

 

금액도 얼마 안했던 것 같아요.

 

 

 

 

기존 고디바의 초콜릿들도

모양이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선이 곱고 예쁜 편인데,

 

고디바 리큐어 술 또한

병 모양이 초콜릿을 떠올리면서도

색다른 느낌을 주더라구요.

 

이런 느낌으로!

 

고디바 다크 밀크 ...

 

 

 

그래서 제가 한번 뜯어보았습니다.

 

포장은 거창하지 않게 저렇게

비닐 뜯어주면 양념장 뜯듯이

쉽게 개봉 가능하며,

스티커만 예쁘게 찢어주면 된답니다!

 

 

 

나름 예쁘게 개봉해서

색을 본다고 담아보았는데 이거

조금 커피우유 같지 않나요 ㅋㅋㅋ

 

향은 정말 초콜렛 향이 담겨있어서

향만 맡아도 기분이 좋아지고

마셔보니 알코올 느낌이 그대로인지라

 

저는 저렇게 입맛만 다시고

전부 엄마 드렸다고...ㅎㅎㅎ

 

 

 ◆ ◇  ◇ ◆ 

 

 

일본여행 술 선물하기에는

색다르게 고디바 리큐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본 적이 없던 제품이라서 그런지

뭔가 더 귀한 것 같고 ㅎㅎ

 

다음에 여행갔을 때, 다른 맛이 있다면

꼭 사와봐야겠습니다!

 

 

 

♪ 일본여행 술 추천, 초콜릿 향이 느껴지는 고디바 리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