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마인크래프트 스킨 설정하기 스킨 꾸미는 방법

 

Anime Santa Claus 스킨

 

마인크래프트 스킨 설정하기 스킨 꾸미는 방법


 

 

마인크래프트를 하다 보면

기존의 스킨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바꾸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물론 저도 ㅋㅋㅋㅋ

스킨이 너무 안예뻐서

아 내가 만들어서 써야지! 하고

여기저기서 유명한!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를

2~3군데 들고 왔어요.

 


 

 

첫번째로는 MinecraftSkins.net

 

우선 각 마크 스킨 사이트에는

다른 분들이 올려놓은 스킨들이

매우 다양하게 나와있어요.

 

색 조합도 탁월한게 많아서

진짜 사각형으로 많은 것을 할 수 있구나~

를 여기서 느끼곤 한답니다 ㅋㅋㅋ

 

저런 식으로 만화 캐릭터,

크리스마스 산타 등등이 있고

 

앤트맨에 그루트까지 있으니까

스킨을 만들기 어렵다!

나는 똥손이다!!

 

싶은 분들은 시험 삼아서

이런 스킨을 적용해보세요 :)

 

여기서 에디트 edit를 눌러서

색이나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어서

그 점도 조금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스포이드로 색을 뽑고

색을 칠하는 등등이 가능!

 

 

https://www.minecraftskins.net/

 

Minecraft Skins | Download the best Minecraft Skins

Prev 1 of 25 Next

www.minecraftskins.net

 


 

두번째는 THE SKINDEX

 

3D의 모습이 아니라

앞면, 뒷면으로만 보여져서

조금 헷갈리는 사이트에요.

 

물론 클릭해서 들어가면

앞뒤옆위아래 다 돌려서 볼 수 있기에

제가 한 말이 의미가 없음 ㅋㅋㅋ

 

 

요런 귀여운 스킨부터 시작해서

좀 난해한 마인크래프트 스킨들이 있으니

적절한 것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https://www.minecraftskins.com/

 

Minecraft Skins - The Skindex

 

www.minecraftskins.com

 


세번째는 PLANET MINECRAFT


 

여기는 조금 독특해요.

 

그냥 캐릭터 스킨 뿐만이 아니라

맵 등등도 함께 있는 곳!

 

 

 


 

네번째는 나름 고퀄리티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들이

가득 있는 NAME MC 입니다.

 

앞서 봐왔던 마크 스킨들에비해

정말 퀄리티가 좋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 스킨들이에요.

 

그렇기에 자주 애용할 수 있는 사이트!

걸어가는 모션도 확인 가능하답니다.

 

 

다들 예쁜 스킨 입고

마인크래프트 즐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