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아이즈원 17일 컴백, 첫 정규 앨범 BLOOMIZ 맞이 공식홈페이지 꽃단장

 

드디어 공식 홈페이지가

새 사진들로 꽃단장을 했어요.

 

내가 그 칙칙하고 이상한 문짝과

앨범 트랙리스트만 보다보니

지긋지긋해서 눌러볼 생각도 안했었는데

 

이렇게 예쁘게 바뀌니 진짜 봄같고

너무 이쁘다 진짜

 

암만 컴백 예정이여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진 한장만 볼 수 있는 돌이 어딨어

옾더레 나쁜분들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이런 식으로 각 멤버별 프로필이 나와요.

 

우리 원영이 2004년생 애기에

키가 169....영어도 잘하고 말도 잘하고

키도 크고 무대도 잘하고

얼굴도 잘쓰고 귀엽기까지 하고

 

나 빼고 다 가진듯..

이모가 사랑해 원영아 ㅠ

 

 

 

이 사진 보고 심장 멎었어요 사쿠라씨;

 

 

 

멈춘 내 심장 뛰게 해준 조유리

 

저는 강아지 상이나 고양이 상이나

존나 귀엽거나 이쁘면 다 되는

얼빠이기 때문에 존나 이쁘다

 

 

최예나씨 마법 쓰실 것 같아요

존나 재능있는 마법사 같아..

놀거 다 노는데 공부는 늘 상위권일 것 같음.

 

 

이 할미는...줄넘기랑 달리기가 힘드러...

유진이가 많이 해조...

파란색 진짜 찰떡 존예

 

특기에 특이점이 온 나코 ㅋㅋㅋㅋ

 

나랑 한살차이인데 생일도 4일 차이밖에 안남

은비 사랑해 이건 운명이야 진짜

 

얼굴 존잘 강혜원!

 

 

머리색이랑 정장 색이랑 존예

히토미 진짜 인간 모찌

 

진짜 누가 디즈니 공주를 실사화했어...

너무 개성있고 이쁨

 

 

 

민주 드라마에서 한번 더 보고싶다ㅠㅠ

 

요리도 잘해 집안일도 잘해

안무 창작도 잘해 춤도 잘춰

이채연 못하는게 뭐야

 

 

오른쪽 상단의 = 표시를 누르면

메뉴가 나타나는데 이런 식으로

언어설정은 물론이고 정보를 볼 수 있답니다.

 

컴백 전까진 이것도 안보여줬음 ㅠ

이전 앨범 내용이라도 있어야 할 거 아냐.

 

 

다이어트 별 생각 없었는데

애들 사진이랑 무대 보다 보니까

아 다이어트 열심히 해서

나중에 콘서트 꼭 가야지 싶었습니다...

 

물론 의지가 좀 부족하긴 한데

애들 존예라서 너무 좋다

 

 

 

IZ*ONE

Jang Won Young 장원영 생일2004년 8월 31일 혈액형O형 키169cm 취미언니들하고 놀기 특기영어발음 Miyawaki Sakura 미야와키 사쿠라 생일1998년 3월 19일 혈액형A형 키163cm 취미게임 특기재미있는 그림 그리기 Jo Yu Ri 조유리 생일2001년 10월 22일 혈액형AB형 키160cm 취미공포영화 보기 특기드럼, 피아노, 노래 Choi Ye Na 최예나 생일1999년 9월 29일 혈액형A형 키163cm 취미영화 보기 특

iz-one.co.kr

 

 

아이즈원 17일 컴백, 첫 정규 앨범 BLOOMIZ 맞이 공식홈페이지 꽃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