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프로듀스48 출연 NMB48 시로마미루 미루룽 움짤 모음(무대,방송)

프로듀스48이라는 방송을 통해

(대국민 주작방송이였지만~~)

한국에도 얼굴을 알리게 된 NMB48의

시로마 미루!

 

미루룽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

그녀의 움짤을 모아보았습니다.

 

롤린롤린 무대 움짤

 

첫 순위발표식에서의 미루룽

 

이렇게 예쁜 애를 데려다가

이상한 춤을 시켜요...

 

샄낰히 마지막 무대나 다름없던

48 음원도 춤 진짜 ㅋㅋㅋㅋㅋㅋ

신내림 받는 것도 아니고

뭐 저런걸 노래 부르면서 추라고 한건지

눈을 의심했습니다 진자...

 

 

 

사막여우를 닮았다는 무라세 사에는

추후 의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

좋은결과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

 

 

 

귀여워

 

 

예쁘구

 

 

이때 나왔던 NGT48 애들 중

인기 있던 야마다 노에 등은

사고를 거하게 쳐줘서 ^^

 

일본 48그룹 측은 애들 관리도 안하고

돈 되는 애들이면 사고 쳐도

품고가고 제대로 된 처벌도 안하는게

 

진짜 환멸나서 이젠 AKB48이나

자매그룹은 쳐다도 안보고 있음..

최근에 들은게 쥬리나 졸업 소식이던가

 

 

내 딸이나 가족이거나

친구가 당했다고 생각하면

진짜 속에서 열불나는 일인데

(제 3자의 눈으로 봐도 이해가 안감)

그걸 품고가요 쟤들은...

 

우리나라였으면 뉴스에 도배되고

연예계 생활도 못할만한

큰 병크들이 많은 48사단인데

멀쩡하게 운영되는거 보면 신기하네요.

 

 

 

 

프로듀스48 출연 NMB48 시로마미루 미루룽 움짤 모음(무대,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