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팬들이랑 소통하는 훈훈함 (feat.추억팔이 애니)

*소통은 Weverse 앱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뷔가 남긴 댓글이 불러일으킨 추억팔이ㅋㅋㅋ

 

 

그에 이어 추억의 애니송까지 불러주자

 

 

다들 아는 개구리소년 빰빠밤이 나오고

뷔는 꾸러기 수비대를 외침 ㅋㅋㅋ

 

꾸러기수비대에 이어 환상동화가 등장하고

 

갓띵작 오세암으로 넘어갑니다.

진짜 인상깊게 봤던 작품 ㅠㅠㅠㅠ

 

진짜 오세암 보면서 오열 안한사람 없다

 

아닠ㅋㅋㅋㅋㅋ

다다다가 나왔어요.

다다다 후속작으로 다다다에 애기 자란거 나온거 아세요?

저 그거 만화책도 있었는데ㅠㅠㅠㅠ

 

누구나 다 아는 또 다른 추억 속 애니 ㅅㄱ

 

이것만 봤을 땐

빨강 파랑 초록은 대체 뭐야 했지만

그들은 맞췄다

 

파워퍼프걸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보니까 진짜 빨강 초록 파랑이네

머리색만 봐서 전혀 몰랐잖아

 

 

나 왜 이건 몰라?

 

다들 이거 아시죠

수호천사 여러마리인거

티미와 못말리는 수호천사래요

저도 이거 어디지

캇툰인가? tv에서 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램덩크 정대픽

우리 보던 만화 다 본 뷔.jpg

진짜 추억 아닌가요 저거 열심히 봤는데

 

 

아섴ㅋㅋㅋㅋㅋㅋㅋ

 

도라도라 영어나라 이거

저는 시골집 갔을 때

아침에 tv는 보고 싶지만 마땅히

볼게 없을 때 틀어서 봤었어요

 

물어보고 나서 자기 혼자서 대답함 ㄹㅇ

맵! 이러면 지도 나오곸ㅋㅋㅋㅋ

 

출처 : 위버스 겸 더쿠

 

작은 눈의 요정 슈가 몰고가세요 :)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귀여운 움짤 모음 / 김곰돌 BTS 귀여움수치 최고조

벌떡 일어나는 것도 귀엽고 멍하니 서서 집중하는 것도 귀여움 그리고 잘생기셨다.. 멤버들을 보며 피는 웃음 꽃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즐거워함 ㅋㅋㅋ 멤버들의 더빙 실력에 감탄하고 ��

hururikung.tistory.com

 

일본방송 나른한 존잘미남처럼 나온 방탄소년단 지민 BTS JIMIN 움짤모음(Feat.섹시)

너무 잘생겨서 숨 참고 주워왔어요 진짜 눈빛 봐봐 미쳤어 헤어 스타일링도 잘생겼어요 귀걸이도 독특하면서 예쁘고 마이크도 너무 예쁘다 조근조근하게 말하는 느낌의 방탄소년단 지민 일본��

hururikung.tistory.com

 

특이점이 온 NCT 엔시티 움짤 모음 (콘서트 브이앱 등등) 요리재능

부대찌개인가? 했지만 떡국이였다 마늘 빻는 것도 상남자처럼 핫케이크겠지? 하고 봤는데 호떡이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개인기 하나 생긴 ㅋㅋㅋㅋ 누가 �

hururikung.tistory.com

 

방탄소년단 일본방송출연 뷔 (김태형) CG같은 외모 존잘력 잘생김 넘치는 얼굴 BTS V

진짜 개쩌는 얼굴과 개 쩌는 음색을 지닌 방탄소년단 BTS 뷔 V 김태형 이름만 3번 쓸 수 있어서 즐겁다 ㅎㅎㅎ 출처는 모두 움짤에 있어요! 일본방송만 나오면 레전드 갱신하고 트위터에서도 난리

hururikung.tistory.com

 

 

방타소년단 뷔 김태형 팬들이랑 소통하는 훈훈함 (feat.추억팔이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