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고이즈미 펀쿨섹좌 친형의 동생 디스 (유머/고이즈미 고타로 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 봐도 재밌는 집안인데

고이즈미 집안에서 가장 정상인 사람은

배우로 활동 중인 첫째

고이즈미 고타로 뿐.....

 

예능에 출연하게 된 고타로

 

 

질문뽑기로 시작한다.

 

동생과 달리 관리도 잘 하고

얼굴에 점이 없어서

잘생긴 배우로 꼽힘

 

 

고타로가 뽑은 질문은

어감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영어단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이런게 질문이람

 

 

mc : 이거 완전 고타로씨를 위한 질문이네요

 

 

 

고이즈미 고타로 : Sexy

 

 

원본은 동생 고이즈미 대답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후변화를 다룰 땐 왜 즐겁냐고 ㅠㅠㅠ

쿨하고 섹시하게 다루는게 뭔지 모르겠닼ㅋㅋㅋ

 

펀쿨섹좌의 형인데 정상인 ㅋㅋㅋㅋ

 

 

 

 

 

고이즈미 장관 펀쿨섹좌 친형의 동생 디스 (유머/고이즈미 고타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