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그 론도 BR 코인 사용처 / 그레이드마켓 찾아가기

 

 

배그 론도 BR 코인 사용처 / 그레이드마켓 찾아가기



오랜만의 포스팅~!

티스토리가 살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관리를 하지 않아서 로그인 한 김에
이렇게 글 쓰러 들어왔답니당 ㅎㅎ

적는 글도 배그 글이야... 배틀그라운드 빼고
컴퓨터 켜볼 일이 거의 없었네요...


배그 론도에 있는 그레이드마켓!
찾는 방법부터 마켓 이용까지 빠르게 알아봅시당!

 

 

 

참고로 론도 맵에서 마켓 위치는

게임이 시작한 뒤  m 을 눌러서 맵을 켜줘야

볼 수 있는데, 시작 전에는 안보인답니다!

 

 

 

비행기 뜨자 마자 바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확대해서 보면

 

 

이렇게 그레이드마켓 1, 2, 3 표시가 되어있어요.

 

 

 

배그 론도를 더 열심히 하게 만들려는

그런 느낌이지만 마켓마다 판매하는거랑

구조가 달라서 가볼만 하더라구요.

 

참고로 론도 그레이드마켓 3은 필라가드들이

지키고 있어서,, 거기 가려면 싸워야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일부 그레이드마켓 1에서는

차고지가 있는 그레이드마켓이 있는데

여기에서는 1000BR을 소모해서

필라UAZ를 뽑아볼 수 있습니다.

근데 총알은 비슷하게 맞는 것 같아서

딱히 쓸모가 있다고는 못느꼈어요.

 

 

바닥에 떨어진 BR 코인 줍줍

아이템 줍듯이 주울 수 있어서 재밌더라구요.

파밍 존잼

 

 

참고로 BR코인 무게는 0이라서

마음껏 먹어도 된답니다!

 

안나오는 곳은 안나오고

바닥에 나오는 곳은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BR코인 아이콘이 붙은

파츠 아이템들은 론도 그레이드마켓에서

코인으로 교환해볼 수 있습니다.

 

주워다 팔고 가방에 자리 없으면

차에 넣어서 ㅋㅋㅋㅋ 마켓 가서 팔고

완전 납품업체에요 지금 ㅠ

 

참고로 비상호출도 1000BR으로 동일

3가방도 얻을 수 있긴 한데

 

맵키 눌러서 나오는 미션에서도

아이템을 주니까 확인하고 필요한 걸로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맞당

EMP존이 생겼어요...

완전 홀로그램 오로라 같은데

여기에서는 그레이드마켓 이용 불가,

블루칩 무선송신기, 블루칩 타워, 전파 배낭 등 

대부분의 전자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예외인 아이템은 C4, 스턴건, 자가제세동기, 블루존수류탄

이렇게 4개만 된다고 하네요!

차타고 지나가다가 걸리면

차에서 내려서 뛰는게 더 빠를 지경이니까

다들 참고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페이즈 이후로는 나오지 않으니까

1페와 2페이즈에만 조심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