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모바일 게임< 월간아이돌 >에서 기획사 사장이 되어보자!(feat.Rainbowsix siege / 아이즈원)

 

 

알게모르게 하는 사람이 많다는

모바일 게임 월간 아이돌!

 

월간 아이돌을 제가 설치하고

게임을 해 보았습니다.

 

무슨 게임을 하든지

닉네임이 고민이였는데

이번에는 게임 캐릭터와

아이돌 이름으로 정했어요.

 

 

 

사업자금 천만원으로 기획사를

차리고 영업하는 곳이 있다?

 

있다!

 

천만원이라 적혀있는데

튜토리얼 하면서 돈을 더 받아요.

 

 

회사명을 새로 지으라길래

어...음...흡....

 

 

연습생들을 키워서 데뷔시키기

위해서 연습생을 캐스팅합니다.

 

 

천만원 받았는데 500만원을

캐스팅에 사용했어요!

 

심지어 f~d등급이라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한거 아니냐 ㅠㅠㅠㅠㅠㅠ

 

 

매니저는 항상 화나있어요.

똥을 못싼건지 푸르딩딩..

 

 

연습생이 이렇게 뽑혔는데

튜토리얼에서만 이렇게 나오지

실제 게임상에서는 뽑기 당

1명씩 뽑힌답니다!

 

 

남돌, 여돌인지 선택하고

그룹명, 응원봉 지정하면 끝!

 

 

퇴출하거나 능력치 합치는 방법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할 때마다 쫓겨나는 애들이

회사 망하라고 욕하고 나가요.

 

 

 

뽑기도 진행해봅니다.

 

광고 30초짜리 1개 보면 1개 주는데

 

오류인지 뭔지 다 봤는데도

뽑기 안뜨는 때가 있더라고요.

 

같은거 뜨면 합쳐지기 때문에

헤어 중복이 없고 능력치만

더 올라가요.

 

 

안색 안좋아 보이는 매니저와

데뷔무대를 하러 갈까요?

 

 

 

 

먹장에 등장한 신인돌.jpg

 

튜토는 뭐든게 다 만점이에요.

실제로 하면 개떡같은 점수임..

 

어쩜...이름도 예뻐....

맞아요

 

저희 원영이는 예뻐요.

 

수익 또한 이렇게 나옵니다.

 

물론 애들 준비 덜 시키고

내보내면 수익 반토막이니까

천천히 천천히 해야할 것 같아요.

 

 

 

기여워 반복안무

기여워!

 

 

 

하나 운동대회 나가렴.

 

안나가면 매니저가 화낼 것 같아..

 

 

 

열정을 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871명을 얻고 열정을 빼앗김

 

 

 

저희 애가 앨범을 냈거든요.

 

근데 망했대요.

옷을 제대로 안입혀서 그런가 하고

광고 디지게 봐서 옷을 구했어요.

 

 

 

튜토리얼에서 일했다고

몸살났어요......

 

먹고살기 힘든건 나야 하나야..

개복치냐고....

 

 

 

튜토리얼 끝난 후에는

잼스톤 1000개를 지급해주는데

이걸로 뭐 할지는 고민이에요.

 

게임 초보라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해볼 예정인데 현질유도 아니고

광고유도 개 쩔어서 ㅋㅋㅋㅋㅋ

 

진짜 느긋할 때에 해야겠어요.

 

 

 

투표를 통한 그룹 의상,헤어

디자인들도 볼 수 있답니다.

 

돈 주고 사세요...

 

 

이렇게 열심히 트레이닝 하다가

트레이닝 끝나자마자

집 밖으로 튀는거 있죠?

 

아무리 봐도 나무만 보이고

얘네 어디갔는지 3명 중에

한명도 안보여요.

 

내가 너네 500만에 뽑았는데

이렇게 연습 안하면 어째...

 

파산할 것 같아요..

 

 

참고로 우리네 걸그룹 이름은

CAVEIRA 카베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지금 바꿔주었는데

카베이라는 Rainbowsix siege,

레식시즈 암살자랍니다.

 

완전 다르게 생겼쥬?

 

이제 움직이는거 구경합시다.

 

 

 

 

그룹부문 2등 아이즈원 같죠?

 

아무리 봐도 채원 혜원 사쿠라 생각나고

유리 예나인가...?

 

무튼 우리즈원 화이팅!

아이즈원 화이팅!

방금 설립한 우리 회사 화이팅!

 

 

 

 

♩ 모바일 게임< 월간아이돌 >에서 기획사 사장이 되어보자!(feat.Rainbowsix siege / 아이즈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