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란

중국 짭 프로듀스, 우상연습생 이어 청춘유니2 에 AKB48 Team SH, SNH48출연?

 

 

 

 

중국판 짭듀스, 프로듀스 시스템과

굉장히 유사한 오디션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이 끝난 후,

여자편 청춘유니2 에 대한 피셜이 떴습니다.

 

AKB Team SH와

SNH48이 출연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애초에 SNH48은 AKB에서

중국판으로 냈던 그룹이였지만

 

SNH 운영측에서 자기들 마음대로

2, 3의 자매그룹을 만들어버리고

AKB48과 손절한 그룹입니다.

 

그룹 만드는 것과 노래까지 도왔더니

단체로 중국이 중국한 둘기 그룹!

 

뮤비를 살펴보고 왔습니다.

 

예쁨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성 마법인가요?

해리포터 찍나요?

CG 왜 만들다 말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 그룹은 AKB48 손절 이후에도

 AKB48시스템을 그대로 따와서

운영하고 성공적으로 많은 팬들을 모았고

 

SNH48 또한 그룹 단체팬 보다는

개개인만 보고 달려가는 팬들이 많아서

기싸움이 있고 멤버들간의 불화설도

꽤 많다고 합니다.

 

 

대충 이렇게 큰 무대에서

공연도 하고 총선거도 하고

돈도 열심히 벌고

 

그런거죠.

예.

 

무튼 48과 손절해놓고 그룹 명도

바꾸지 않고 노래도 그대로 따라쓰는

그들이 이번엔 청춘유니 2에

멤버들을 출연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잘나가는데 왜 나가냐?

 

몰라요.

 

 

 

시즌 1에서는 이렇게 로켓걸스

(울림엔터 새 걸그룹 로켓펀치 화이팅)

라고 걸그룹을 배출했으니

 

남돌버전 끝나고 여돌버전으로

마치 프로듀스101처럼!

 

엠넷처럼 우려먹기 시작합니다.

 

 

저기 한명 표정이 뭔가

으음

 

 

자 여기서! AKB48이 중국진출을

실패하고 (둘기손절) 난 후

 

중국 쪽에 다시 그룹을 만듭니다.

 

이번엔 SNH 이런거 말고

AKB48 TEAM S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렇게 똑같이 상하이에서 활동!!!

이러니까 뭔가 재밌네요 ㅋㅋㅋ

 

만들어진지 약 1년 되가나?

 

영상도 올라온게 얼마 없어요.

 

 

자매그룹이니까 AKB48멤버들이

나와서 인사도 하고

나머지 영상들은 연습 영상이나

48노래 중국어 버전 뮤비들이라는거

 

 

그래서인지 뒤지게 뛰어요.

 

일본 애들 뮤비에서도 뛰던데

중국 애들도 뛰어요.

 

무튼 얘네들도 청춘유니2에

출연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둘기 그룹과 그 뒤를 이어 만들어진

자매그룹의 대결이라니!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이번 시스템은 대놓고 프로듀스48처럼

연습생 + 48멤버들이 출연하듯이

 

SNH48을 출연시키려고 하는 것 같은데

중국은 대체 예능이건 방송이건

따라하는거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하네요.

 

판권 안사고 양아치처럼

배째라~! 방송하는게 문제지만 ㅎ

 

대충 짭 프로듀스, 짭프듀 청춘유니!

더 많은 꿀잼 소식이 있길 바라면서

여기 출연할 다른 둘기들도 힘내길!

 

(중국에 둘기가 몇인지...)

 

너무 재밌어서 진지하게 못적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중국 짭 프로듀스, 우상연습생 이어 청춘유니2 에 AKB48 Team SH, SNH48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