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열정을 의인화 하면 '유노윤호' 살인예고 짤에서 CF까지

 

 

열정의 아이콘

열정 그 자체나 다름없는 우리의 아이돌!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최근 공개된 커피 광고에서 또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한창 유행했던 유노윤호의 짤이 이 광고에서 재등장 했기 때문인데요!!!!!!!

열정의 아이콘이라고 불릴 만큼 열심히 살아온 유노윤호가 찍은 커피 광고!

 

콜롬비아나 마스터 블랙, 맥스웰 커피랍니다 :)

 

우선 광고를 한번 보러 가시죠!

 

 

 

 

이러케

잘생김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해서

 

 

 

콜롬비아나 마스터 블랙 글자가 나오는

와중에 뒤에서 씨익 웃고있어요.

 

왠지 모르게 뿌듯한 윤호....

 

 

 

진짜 맛있다는 듯이 얼굴로

표현해주는 윤호

 

 

 

그렇습니다.

 

제가 이걸 앞 부분에 안넣었었는데

이런 식으로 정말 극적으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커피를 자랑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정만화야 뭐야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쯤에서 다시 보는 살인예고 짤

 

 

 

지금도 유노윤호 하면 살인예고 짤으로

많이 알려진 짤방이기 때문에 ㅋㅋㅋ

 

이걸 어떤 식으로 광고에 넣었을까

하고 하나씩 찾아봤는데

광고만 무려 7개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디서 주워왔습니다.

찾았어요.

 

살인예고 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성으로 마시는 커피

마스터 블랙

 

다들 마스터블랙 하세요 ㅋㅋㅋ

 

 

유노윤호 화이팅!

맥스웰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