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퀸덤] 오마이걸의 원곡 초월 무대 러블리즈 원곡-Destiny , 압도적인 반응!

 

 

 

이번에 엠넷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

퀸덤에는 많은 걸그룹이 출연하고

그 중에는 오마이걸이 있었는데

 

이번 2차 경연때

오마이걸의 무대가 정말 좋아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

 

 

 

사극풍 + 호위무사 같은 느낌으로

옷을 입고 등장한 오마이걸은

멤버 한명한명의 보컬이 돋보이면서도

새로 짠 안무마저 조화로워서

원곡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잘 어울렸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유아가 발목부상으로 인해서

춤을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곡의 초반 + 중반에 등장함으로서

존재감 또한 어마어마했고

 

애절한 목소리가 잘 어울려서

춤을 같이 추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였던!

 

 

 

그리고 Destiny(나의지구) - 오마이걸

 

이 무대에서는 미미의 목소리와

랩이 정말 인상적이였는데

 

~리라 로 끝나는 문장과

임팩트 있는 안무와 미미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서 무대를 더욱 빛냈답니다.

 

저도 최근에서야 오마이걸 노래를 듣고

밝고 상큼하면서 가창력까지 터지는

그런 노래를 이제 알았다니... 하던 중인데

 

이렇게 경연 프로그램 퀸덤에 나와서

그룹의 정체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능력도 출중하다는 것을

보여주니 정말 제가 다 뿌듯하네요 :)

 

 

 

 

진짜 이 무대에 빠져서

멜론에 있는 음원까지 찾아서

재생목록에 넣어둔 상태인데

목소리 애절한거 대박적....

 

 

 

 

☆ [퀸덤] 오마이걸의 원곡 초월 무대 러블리즈 원곡-Destiny , 압도적인 반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