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갭차이 쩌는 방탄 정국 / 전정국 쩌는 움짤모음 BTS 방탄소년단

 

화려한 복장으로 등장하는 파인애플 같은 전정국 ㅋㅋㅋㅋㅋㅋ

 

 

안경부터 반짝이 옷, 반짝이는 모자와

모자에 달린 깃까지 완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방국의 왕자 꾹이랍니다 ㅠㅠㅠ

 

 

멋있으면서도 귀여운 모습 레전드..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귀여운 움짤 모음 / 김곰돌 BTS 귀여움수치 최고조

벌떡 일어나는 것도 귀엽고 멍하니 서서 집중하는 것도 귀여움 그리고 잘생기셨다.. 멤버들을 보며 피는 웃음 꽃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즐거워함 ㅋㅋㅋ 멤버들의 더빙 실력에 감탄하고 ��

hururikung.tistory.com

 

 

넘모 귀엽고

 

 

허벅지에 허리를 맞춘다는 분이 이분이래요....

친구한테 들었을 땐 그게 가능해??????했는데

운동/춤추는거 보니까 가능함 파워납득

 

 

 

쩌는 근육에 살랑거리는 춤도 쩔게 추시고

웃는것도 귀엽다

 

 

방탄소년단 숙소? 탄이들에 대한 억측과 오해는 그만! BTS숙소살이

한남더힐으로 이사간다는 기사가 대문짝만하게 나갔던 방탄소년단! 글로벌 톱 아이돌으로 거듭난 방탄소년단이기에 얼마짜리 집이든 얼마짜리 선물을 주고받든지간에 모두의 관심을 받는 중��

hururikung.tistory.com

 

언제 어디서든 꾸준히 관리를 해주신다고...

 

 

 

진짜 토끼같다 ㅋㅋㅋㅋ

 

촬영장에서도 관리 관리

 

 

그렇게 탄생한 그의 쩌는 코어힘...

점프 실력도 엄청 좋고

운동신경이 좋아서 그런지

태릉이 놓친 인재라고 불림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팬들이랑 소통하는 훈훈함 (feat.추억팔이 애니)

*소통은 Weverse 앱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뷔가 남긴 댓글이 불러일으킨 추억팔이ㅋㅋㅋ 그에 이어 추억의 애니송까지 불러주자 다들 아는 개구리소년 빰빠밤이 나오고 뷔는 꾸러기 수비대를 외침

hururikung.tistory.com

 

갭차이 쩌는 방탄 정국 / 전정국 쩌는 움짤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