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아이즈원 일본컴백 Twelve 첫앨범 10월 21일 발매예정! 앨범 자켓사진모음

 

온라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아이즈원이 일본 컴백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 앨범이 연달아 나왔었어서

일본 컴백은 코로나 때문에

조금 미뤄지려나? 생각했었는데

이번 10월 21일에 발매 예정이라고

공지가 올라왔더라구요.

 

이번에 발매되는 아이즈원의 앨범은

Twelve 로 핑크 계열이 눈에 띄는

예쁜 모습들의 자켓 사진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일본활동은 의상이나 노래를 포함한

앨범구성까지 끌리는게 없어서

마냥 기념삼아서 팬심으로 구매하고

간직하는게 전부였는데

 

그래도 이번엔 의상이 정장st라서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사진도 예쁘고!

함께 살펴보시죠!

 

사진 출처 : 트위터 @official_izone

 

 

오프 더 레코드 열일하네요.

 

치마길이가 짧다 싶지만

활동 할 땐 저런거 아니겠죠!

 

일본 앨범은 버전 별로

표지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멤버가 포함된 버전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존예보스 파티인데다가

중단발 쌈무 보이세요?

 

보라 사쿠라 옷 고급진거 봐봐...

 

우리 유리 증명사진 찍었고

유진이 회사 명찰 사진 같다 ㅋㅋㅋ

 

혜원이는 인스타그램 스타 삘이고

단발은비 미쳤다

 

 

진짜 애들 머리스타일 뭔가

머리 긴 애들은 앞으로 내려서

풍성해 보이기는 하는데

우리 원영이 머리숱 얼마나 많은거야 ㅋㅋㅋㅋ

 

귀걸이도 화려하고 큰데

얼굴 보느라 잘 안보였네요.

 

재밌다 아이즈원

 

예나 머리색도 귀엽귀엽

 

 

 

보라와 핑크와 밝은 색인데

애들 다 찰떡인 것 같아요.

 

우리 채연이도 찰떡!

 

 

 

쌈무요정 귀여워 ㅋㅋㅋ

이번 옷은 진짜 부내가 철철 흘러서

전부 예쁘단 생각만 드네요!!!

 

그 전 일본활동은 애매했는데

막 초록색... 그런거였는데

앨범 자켓만 이런다고 해도 개이쁘다.

 

 

사쿠라 허리에 저렇게 큰 리본이 있는데

신경 안쓰인거 진짜 레전드

 

우리 유진이 일 엄청 잘하는

비서 같은 느낌......커리어 우먼......

 

예나 귀여웤ㅋㅋㅋㅋㅋ

 

 

 

은비 단발은비 보셨어요?

온콘에서도 단발은비였는데

여기서도 단발은비!

 

개인적으로 애들 의상 단추가 너무 예뻐요.

 

게다가 핏이 다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떨어지는 옷들인데다가

무늬도 예뻐서 최고최고

 

웃는게 예쁘고 귀엽고 귀여운 조합

우리 유리 너무 귀엽고

원영이 포스 대박적 ㅋㅋㅋㅋ

 

다들 흥하길!!

 

소식은 아래 트윗에서

 

 

official_IZONE(@official_izone) 님 | 트위터

@official_izone 님 언뮤트하기 @official_izone 님 뮤트하기 팔로우 @official_izone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official_izone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official_izone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official_izone 님이 차단됨 ��

twitter.com

 

아이즈원 일본컴백 Twelve 첫앨범 10월 21일 발매예정! 앨범 자켓사진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