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완료☆

BTS 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 경복궁 공연 IDOL 움짤 모음 한복

 

처음 봤을 때는 안무 때문에

허벅지랑 근육 불타겠다 싶었는데

 

어느새 스며들어서 쩌는 무대들을

함께 구경하고 있는 1인으로써

 

이번 무대를 포함해서

지미팰런쇼에서 함께 꾸며준

여러 특별 무대들이 정말 레전드라

다들 유튜브에서 한번씩 보시길 바랍니다ㅠㅠㅠ

 

우선 저희는 움짤로 보고!

제일 하단에서 유튜브로 만나봅시다!!!

 

진짜 근육과 힘으로 추는

딱딱 맞는 춤 너무 좋아

한복도 너무 너무 최곱니다 ㅠㅠ

 

 

 

아이돌 뮤비 색감 보면서

올~독특한데 하고 입덕했는데

(한복 보고 입덕시작함)

 

이렇게 또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부분

 

방탄 데뷔 초에는 친한 동생이

입덕해서 나한테 영업했는데

지금 성숙한 젊은이들이 되고 나니

제가 입덕해서 동생한테 권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저는 소년미보다 청년미

뭐라해야하지

비슷한 연령대에 쩌는 아이돌들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홉 제이홉 치킨누들숲홉

 

 

진짜 슈가

민윤기 한복 간지 쩔어요

대취타때도 쩔었지

 

 

 

지민이 음색부터 시작해서

눈빛에 한번 더 치이고

 

 

 

저 이렇게 딱 봐도

빡세보이는 부분 너무 좋아함

 

나는 못하지만 체력 꾸준히 길러온

방탄은 가능하거든

 

 

 

이 부분도 너무 좋아요

딱딱 맞는 안무와 웨이브와

쩌는 김태형 목소리

 

 

상큼과 잘생김의 등장

 

 

예 그렇습니다.

 

움짤 찌려고 영상만 몇번씩

되돌려 봤는데 그냥 다 쩔었음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부분 어디갔지 진짜

머리 길어서 묶은거 완전 치이는데

이거 그대로 10월 11일 콘서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길 바랍니다

 

다들 꼭 보세요!!!!

 

 

 

 

 

 

 

 

 

 

BTS 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 경복궁 공연 IDOL 움짤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