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란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콜라보! 5월 THE BTS세트 출시예정!

 

맥도날드 트위터 공식계정에

올라온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소식!

 

담백한 소식에 감탄이 나오고

무엇보다 한국만 하는게 아니라

여기저기 전세계 함께 진행한다는 점에서

방탄의 저력이 보여지더라구요.

 

콘서트 내 포도알 글렀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모습을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비록 실제로 실물을 봤던 건

방탄소년단 콘서트(처음이자 마지막) 였지만

다음콘서트에 내 자리가 있을지ㅠㅠㅠ

 

저희 모두 포도알 기원!!


 

감튀에 있는 소금까지

그대로 나와있어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완에 브라질 한국 등등

 

나라마다 일정이 정해져 있고

한국은 5/27으로 나와있어요.

 

맥도날드!! 열일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고 사재기 그런거 없이

빨리 만나볼 수 있음 좋겠네요 :)

 

맥주는 클라우드

햄버거는 맥도날드!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콜라보! 5월 THE BTS세트 출시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