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란

11번가 셀러오피스 판매자정보 정산계좌 변경방법 간단하게!

 

오늘은 제가 헛짓거리 하다가

방법안내를 받고 온!

 

11번가 셀러 오피스 판매자정보 중

정산계좌를 변경하는 방법이에요.

 

정산계좌 말고도 다른 정보를 변경할 때

필요한 부분이니 읽어보시면 좋답니다!

 

우선 11번가 셀러오피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우선 로그인을 해줍니다!!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정보관리를 클릭하면

정보관리에 필요한 내용이 뜨는데요!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줍니다.

 

서류가 필요한 내용이라면

서류를 준비해주시고

 

추가적으로!!!!

정보변경 신청하기를 눌러서

관련 서류를 다운, 작성해서 준비합니다.

 

이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판매자 아이디 또는 상호명을 적어서

정보변경 서류를 보내면 끝!

 

정보 처리기간은 조금 걸리기 때문에

빠른 문의를 원한다면 팩스 전송과

승인 담당자에게 전화하는게 좋겠죠!

 

판매자 여러분의 빠른 정보변경을 바라며

저는 이만 갑니다!!

 

 

 

 

11번가 셀러오피스 판매자 정산계좌 변경방법 간단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