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레인보우식스시즈 레식시즈 테스트서버업데이트 알림 / 별장 바뀐 점 버그리포트

 

 

 

별장의 맵이 조금 변경됩니다.

 

요즘 환경에 맞게 만들고자

목표 및 목표의 밸런스에 집중하여

수정했다고 하는 이번 재작업 맵은

 

완성도가 높은 편인 지하실과 주방은

변경사항이 적었다고 합니다.

 

지하실 내 구역과의 원활한 로테이션을 위해

복도를 하나 추가하게 되었으며

트로피 전시실을 식당에 새롭게 등장한

구역과 자리를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와 게임실은 문을 옮겼으며

남쪽의 새로운 복도로 연결됩니다.

 

마지막으로 침실과 사무실은

1층으로 통하는 계단은 안방 옆의 발코니를

대체하는 새로운 방,

솔라리움과 트로피 전시실을 연결하며

화장실은 이제 침실과 직접 연결되지 않으며

로테이션 지점 역할이 됩니다.

 

 

층간 복도를 확장하게 되었으며

대부분의 창문이 막혀 있었던

사무실 발코니와 연결되었습니다.

 

지붕 통행로에 추가된 새로운 레펠포인트,

포도주 저장실의 방 축소 등으로 인해

많은 부분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해둬야겠네요 ㅋㅋ

 


 

 

새로운 핑 시스템의 도입!

 

배그나 타 게임들처럼

핑에 의미를 담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핑은 노랑과 빨강 뿐

무엇 때문에 찍었는지가

알기어렵고 의사소통이 필요했는데

이를 통해 보다 빠른 소통과

원활한 게임진행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핑 찍는 십자선을 옵션에서

키고 끌 수 있으며

컨트롤러 사용 시 기본 핑 입력이

사각모드교체 입력으로,

일반 노란핑에 번호가 붙으며

주 도구에 핑을 찍어 상대대원을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랭킹, 무계급 플레이 시

3가지의 맵이 나타나며

 

각 팀이 1개씩 금지 가능합니다.

 

두 팀이 같은 맵을 고르면 1개만 금지되며

각자 다른 맵을 골랐을 경우 2개 금지로

남은 1개의 맵으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금지를 하지 않은 경우

3가지 중 무작위 선택된다고 합니다.

 

상대가 치트키 플레이어인지

그냥 나쁜놈인지 쓰레긴지를

테스트서버의 매치리플레이를 통해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관전모드 도구로 하향식 시점부터

본인, 팀원, 상대팀원 등의

모든 1인칭 시점 관람이 가능하니

죽고 나서 뒤져보고 신고하면 즐겁겠죠?

 


 

새로운~~~~보조도구~~~

그냥 접착폭약은 강화되지 않은

뚤리는 벽만 가능했었는데

요거는 강화벽에도 구멍을 낼 수 있대요.

 

그래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기도 하고

슬랫지나 히바나 등의 애들을 찾으면서

제발 와달라고 울지 않아도 됩니다.

 

장점은 자동 폭발이라는 점

붙이고 튀세요 ㅎㅎ


 

조준경, 조준기 변경된다!!!

기존 레드 표시에서

청색, 적색, 녹색 3개로 나뉘었으니

편한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거 빡쳤죠?

저도 그래요.

 

이제 맵을 잘 익히지 못한

미숙한 플레이어나 그냥 집나가는 애들 대신

집 잘 지키는 분들이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집콕 정말 좋아해서

죄다 막아놓고 싶거든요.

 

하라고 준 강화는 안하고

싸돌아다니다가 뒤지는 애들

많이 봤기 때문에 더 화나는데

 

미처 막지 못한 곳을 통해

적팀이 진입하면 참담합니다 ㅠㅠ

 

잘하면 이해하겠는데

그게 아니라서 문제

ㅋㅋㅋㅋㅋㅋㅋ

 


이 외에 스쿼드 찾을 수 있는 시스템과

 

레식전적 통계를 볼 수 있는 페이지까지

빠른 시일 내에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거기에 붙여서 한국 서버만

만들어 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스팀 여름세일기간 ~7/9 레인보우식스 시즈 할인 시작! 가격 알아보기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스팀 겸 유플레이 (유비소프트) 게임인 톰 클래시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드디어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ㅠㅠㅠㅠ 부계, 부부계를 만들고 싶었던 분들께 굉장히 좋은 소식이

hururikung.tistory.com

 

Operation Shadow Legacy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 Ubisoft (KR)

Sam “Zero” Fisher가 Team Rainbow에 합류하며 5년 차 시즌 3 Operation Shadow Legacy가 어둠 속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별장 재작업, 맵 금지 옵션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체험해보십시오.

www.ubisoft.com

 

 

고이즈미 펀쿨섹좌 친형의 동생 디스 (유머/고이즈미 고타로 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 봐도 재밌는 집안인데 고이즈미 집안에서 가장 정상인 사람은 배우로 활동 중인 첫째 고이즈미 고타로 뿐..... 예능에 출연하게 된 고타로 질문뽑기로 시작한다.

hururikung.tistory.com

 

레인보우식스시즈 레식시즈 테스트서버업데이트 알림 / 바뀐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