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예능보다 재밌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 그리고 장성규 드립

 

 

거의 드립의 신이구나 싶을 정도로

선을 넘을락말락 아슬아슬한 드립과

개그를 보여주는 장성규가

 

워크맨 채널 독립한지 얼마 안지났는데

벌써 200만을 돌파!

 

258만명(글쓰는 날 기준)에 도달하기까지

그전 룰루랄라(스튜디오계정)에서 보여준

모습에 팬이 생기기 시작하고

계정 독립을 하자마자 구독자 수가

어마어마하게 쌓였답니다.

 

물론 개꿀잼이라 그런거임.

 

저는 제일 재미있었던 편이

미용실 스텝 리뷰였는데

 

이거 진짜 꿀잼이니까 제발 봐주세요 ㅋㅋㅋㅋ

 

 

두번째는 전단지 알바였는데

이거는 장성규 드립이 다했음 ㅋㅋㅋ

 

 

 

영상 9개만에 이렇게 성공한거

정말 편집(와썹맨과 같은 느낌 편집)과

장성규 드립이 다 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많이 꿀잼....

 

물론 9개만이라는 것은 채널 독립이고

이제 워크맨 채널 만들어지고 난 지금은

 

동영상 21개에 구독자 258만명을

모을 정도로 꿀잼보장이니까

 

요새 예능이 재미가 없다!

볼게 없다! 싶으신 분들은

선넘규의 워크맨 유튜브 채널 꼭

한번 보러가보세요 :)

 

 

 

 

진짜 하루에 한두번씩은

꼭 보러 가는 것 같음...ㅎㅎ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하니

구독 꼬오오옥.,..개꿀잼 보장...

 

 

 

 

 

 

♡ 예능보다 재밌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 그리고 장성규 드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