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특이점이 온 NCT 엔시티 움짤 모음 (콘서트 브이앱 등등) 요리재능

 

부대찌개인가? 했지만 떡국이였다

 

 

마늘 빻는 것도 상남자처럼

 

 

 

핫케이크겠지? 하고 봤는데

호떡이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팬들이랑 소통하는 훈훈함 (feat.추억팔이 애니)

*소통은 Weverse 앱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뷔가 남긴 댓글이 불러일으킨 추억팔이ㅋㅋㅋ 그에 이어 추억의 애니송까지 불러주자 다들 아는 개구리소년 빰빠밤이 나오고 뷔는 꾸러기 수비대를 외침

hururikung.tistory.com

 

 

개인기 하나 생긴 ㅋㅋㅋㅋ

 

누가 이거 보고 착한데 답답한 친구랬어 ㅋㅋㅋ

 

순발력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행이다

 

 

뭐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웃긴 엔시티

 

 

내가 방금 뭘 본거야?

 

 

진짜 난리법석 ㅋㅋㅋㅋㅋㅋ

눕방을 이렇게 하는 사람이 있다고요?

 

 

이 짤 설명이

도영에게 실수로 거길 맞아서 아픈 태용이와

카메라 의식 중인 정우

폭주하는 쟈니

미안하지만 춤은 추고 싶은 도영 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아픈 사람 주변에서 다들 뭐하는건데 ㅋㅋㅋㅋㅋ

 

진짜 혼돈 쩌는 댕댕이들이네요 ㅋㅋㅋ

 

 

 

움짤로 봐도 너무 웃긴 NCT엔시티 움짤 모음 2 (스압주의_태용마크유타 등)

콘서트 파괴왕 NCT 목에 저거 뭔지 모르겠는데 오카리나라고 하니까 진짜 태일이 오카리나 매고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하나에 집중하지 못하는 운명을 가진 NCT 와중에 핸들 뽀개졌어 ㅋㅋㅋ 얼굴

hururikung.tistory.com

 

방탄소년단 일본방송출연 뷔 (김태형) CG같은 외모 존잘력 잘생김 넘치는 얼굴 BTS V

진짜 개쩌는 얼굴과 개 쩌는 음색을 지닌 방탄소년단 BTS 뷔 V 김태형 이름만 3번 쓸 수 있어서 즐겁다 ㅎㅎㅎ 출처는 모두 움짤에 있어요! 일본방송만 나오면 레전드 갱신하고 트위터에서도 난리

hururikung.tistory.com

 

특이점이 온 NCT 엔시티 움짤 모음 (콘서트 브이앱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