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움짤로 봐도 너무 웃긴 NCT엔시티 움짤 모음 2 (스압주의_태용마크유타 등)

 

콘서트 파괴왕 NCT

 

 

 

목에 저거 뭔지 모르겠는데

오카리나라고 하니까

진짜 태일이 오카리나 매고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하나에 집중하지 못하는 운명을 가진 NCT

 

와중에 핸들 뽀개졌어 ㅋㅋㅋ

 

 

얼굴 너무 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긴 잘나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일이는 심장의 색으로

주위사람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표현한대요.

 

슈가슈가룬인가봐

 

이렇게 하면 심장 색 보이는거 아시죠?

 

 

여자아이들 노래 수록곡 중에

사랑해 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 노래를 아이들 소연이가 슈가슈가룬에서

영감을 받아서 안무까지 짰다고 합니다...

 

예...

 

천재는 애니를 봐도 천재야

 

 

사진이랑 수정본도 존나 좋은데

홈 이름이 노뤀불ㅋㅋㅋㅋ알ㅋㅋㅋㅋ큐ㅠㅠ

 

 

왜 저렇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밀가루에 버무려진 중국당면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저런 구도냐곸ㅋㅋㅋ

 

 

톰과 제리 따라하는게

너무 현실적임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애들 저렇게 걸어다니잖아옄ㅋㅋㅋ

 

위 풍 당 당

 

영앤리치 포함인가봐

 

 

마크와 유타 ㅋㅋㅋㅋㅋ

 

육회비빔밥에도 들어가긴 합니다 예...

생고기비빔밥도 주더라고

 

다이어트 중인데 육회먹고싶다.

 

 

망치를 부르는 토르와

망치를 가져다 주는 샤오랑

ㅋㅋㅋㅋㅋㅋㅋ

 

이 무슨 끔찍한 혼종인가 ㅠㅠㅠㅠㅠ

 

 

하이파이브 실퍀ㅋㅋㅋㅋㅋㅋ

 

 

와씨 내가지금 뭘 본거지? 하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남발의 안좋은 예.gif

 

 

착한데 답답한 친구

 

 

 

마지막은 그 어느때보다 조신한 nct로~~!

 

진짜 누구 있는지도 몰랐는데

움짤로 웃다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이점이 온 NCT 엔시티 움짤 모음 (콘서트 브이앱 등등) 요리재능

부대찌개인가? 했지만 떡국이였다 마늘 빻는 것도 상남자처럼 핫케이크겠지? 하고 봤는데 호떡이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개인기 하나 생긴 ㅋㅋㅋㅋ 누가 �

hururikung.tistory.com

 

움짤로 봐도 너무 웃긴 NCT엔시티 움짤 모음 2 (스압주의_태용마크유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