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톰과 제리 같은 김구라 잡는 솔비 짤 모음 (라디오스타 /스압주의)

출연진들에게 가장 화제가 되는 말들을

쏙쏙 골라다가 곤란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인

라디오 스타 속 솔비와 김구라 ㅋㅋㅋㅋ

 

진짜 시원하게 말하는 솔비지만

악플도 많이 받았다고....

 

지금 봐도 속시원한 솔비의 일침

함께ㄱㄱ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솔비

말 많은 김구라에게 일침을 날리고 ㅋㅋㅋㅋㅋ

 

 

 

2차 일침 ㅋㅋㅋㅋㅋ

장성규 캡쳐된거 너무 웃김

 

 

게스트보다 말 많은 m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에 말을 잇지 못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솔비는 이때도 존예

구라는 이때도 지금이랑 똑같다

 

 

 

사람한테 취두부라고 했지만

욕을 하지 않고 턱주가리라고 해주는

갓 솔비

 

 

욕 계산하고 하셔서 좋겠댘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김구라를 당황시킬 수 있는

단 두명의 여성분들

 

 

 

연예계 잡초라고 좋아했는데

밟아주고 싶어서 잡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초에 다들 이미지 때문에

대놓고 일침을 못 놓지만

 

일침을 놓거나 예민한 질문에

화를 내면 성격 나쁘다 부터 시작해서

온갖 말로 악플을 달아버리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참게 된다고

 

저렇게 시원하게 말해주는 사람은 솔비 뿐 ㅋㅋㅋㅋ

 

 

짤 출처 : 더쿠 (겸 라디오스타)

 

톰과 제리 같은 김구라 잡는 솔비 짤 모음 (존잼/스압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