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하이큐 3기 결정 기념 티스토리에 입덕 생성




하이큐 3기 결정 기념 티스토리에 입덕 생성

(빨리 예쁜 폰트 찾아야지)










하이큐 2기가 이제 2화 정도를
남겨두고 마무리를 바라보고 있는데
아직 하이큐 만화는 한창 하이라이트
과연 네코마의 운명은....!!
이런 느낌으로 달려나가고 있죠!



그리고 하이큐의 등장인물들은
누구 하나 싫지 않고
다 마음에 들어서 완전 대박
그냥 입덕을 시작하면은
어느 한 캐릭터에 빠져서
나오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있...

지만 가끔 취향 아니라는 분들도 계셔서
그렇구나 하고 저는 아직
하이큐라는 바다에서 헤엄중이에요 :)



하이큐는! 배구를 하는 고교생들을 그린 애니...
던가 무튼 배구를 합니다 만화에서

다른 스포츠물처럼 초능력스포츠다!
이거는 아니지만 진짜 괜찮아요 ㅠㅠ
막 배구하고 싶어지고 스파이크 치고싶고
그런 느낌이지만 실제로 하면
겁나 아프게찌여....대리만족이랄까

하이큐 보다가 실제 배구선수분들에게 입덕하시는 분들도...





스가와라가 이리노미유 성우의 목소리라고 해서

이리노님을 검색했더니

다들 알만한 그런 만화에 나오셔서

목소리가 아주 그냥 좋네요 :D


그리고 다른 성우분들도

왠만하면 한두번은 들어봤을

그리고 그 이상도 들어봤을!

그런 분들이라는거 ㅠㅠㅠ







이 둘은 여기서도 좋지만

카라스노 고교 방송부!!!

에서 성우 두분이서 토크하는거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단지 말이 어마어마하게 빨라서

자막 없으면 집중하고

아! 이런 느낌의 대화구나!

해야 한다는 점 ㅋㅋㅋㅋㅋ






히나타 쇼요 화면 잡힐 때

키 때문에 ㅋㅋㅋㅋㅋ

이렇게 혼자 아래에 있는데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그리고 스가의 눈 밑 매력점

표현이 잘되어있어 좋네요!!





토비오가 웃을 때 .jpg






토비오가 히나타를 대할 때 .jpg

다 대사 없어요!

혹시나 스포일까봐 :)






그리고 넘나 좋아하는 이분
이름은 까먹었지만
보쿠토...?

네코마랑 같은 쪽이여서
시합 같이 붙는데
진짜 ㅋㅋㅋㅋ
연습시합할 때도 그렇고
진짜 시합 때에도 그렇고
공 막히거나 안되는거 있으면
시무룩 한게 너무 귀여워요 ㅠ

덩치는 산만한데
다른 팀원들이 잘 도와주는 것도
팀워크 짱이구나 싶고!!!


무튼 이렇게 1차 입덕을
알리는 글을 마칩니다.


하이큐 3기 제작 결정이라는 이야기를
페북에서 봤는데 진짜 행복하고
워후
2기에서 끝나고 1년 기다리라고 했으면
굉장히 다시보기만
어마어마하게 하고 또 만화책
계속 보고 기다리고....



하이큐 팝업스토어는 이번달인가
다음달 초 까지만 하고
닫는대서 아쉬웠었지만요 ㅠㅠ

다음에 열리면 꼭 가겠습니다!
도쿄...라면 못 가겠지만

그럼 다음에는 하이큐 가챠시리즈
하나하나 살펴보는 편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