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덕부정기

걸그룹 IOI 돌아온다. 아이오아이 재결합하는 9명 빛나는 외모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뽑혔었던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들이

다시 뭉친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자마자

빠르게 각 걸그룹/개인 활동으로 돌려서

재결합에 대한 꿈을 까먹게 해줬던

소속사들이 아이오아이로 활동했었던 것 보다

주목받지 못하자 IOI 재결합에 대해

이야기가 나온 듯 한데,

 

재결합에 참여하는 멤버들과

안하는 멤버들이 나뉘어지면서

사람들의 관심도 많이 받게되었습니다.

 

에뛰드하우스 아이오아이 화보

 

이렇게 11명의 인원으로

걸그룹 활동을 해왔던 아이오아이는

재결합에서 빠진 멤버들을 제외하고

 

9인조로 IOI라는 이름으로

다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활동 시기는 늦어도 이번년도 말이라서

기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이오아이로 재결합 하는

9명의 빛나는 비주얼을 살펴볼까요?

 

1. 세정

 

 

2. 나영

 

 

3. 도연

 

 

 

4. 미나

 

 

 

5. 소혜

 

 

 

6. 유정

 

 

 

7. 결경(주결경)

 

 

8. 채연

 

 

 

9. 청하

 

 

 

이렇게 총 9명!

 

비쥬얼도 정말 빛나는데

멤버들 각각의 개성이 있는 만큼

IOI로 다시 뭉쳤을 때의

그 케미가 정말 기대되네요 :)

 

특히나 청하는 솔로활동에서도

큰 매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그룹활동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정말 정말 기대됩니다!

 

아이오아이 화이팅!!

 

 

 

 

♪ 걸그룹 IOI 돌아온다. 아이오아이 재결합하는 9명 빛나는 외모 ♪